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2021년, 기분 좋게 시작하자

#1 잊자, 2020년

지난일은 잊자

어차피 되돌킬수 없는 시간이고

엎지러진 물과 같다

 

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

삶이 끝나는 그날까지 살아야 한다

건강하게

 

재력이 갖춰진다면 금상첨화지만

건강한 몸은 어떤 재력보다 더 중요하니

안 좋은 기억은 차라리 잊자

 

시작하는 2021년은 

코로나 박멸과 경제부흥을 희망해 본다

 

백신도 개발되고 치료제도

나온다고 하니...

 

 

#2 변화

2020년 코로나로 인해

나의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되었다

 

지금 나의 사업방식으로는

더 이상 희망이 없다

 

언택트(Untact) 시대

 

예전에는 접촉하는 시대였지만

코로나로 인해 이제는 사람만나는 것이

두려운 시대가 되었다

 

시대의 흐름에 나도 편승하려고 한다.

 

그래서 나도

티스토리를 시작한다

 

늦었지만 

그렇다고 안 할 수는 없다

 

티스토리를 통해 새로운

파이프라인을 구축해 보려한다

 

난 할 수 있고 해야한다

절박하게...